저희 앵커 로드를 둘러본 후 당사와 구매 주문하시려면 아래의 절차를 따라 주시기 바란다.
1. 문의
고객은 당사 영업 사원에게 제품 기능에 대한 요구 사항을 제공할 수 있다. 나중에 저희 영업 사원은 저희 회사의 내부 관리 플랫폼에 따라 제품을 맞춤형으로 제작할 것이다.
2. 판매 계약 서명
영업 사원과 고객 간의 합의에 따라 회사는 통합된 계약 버전을 제공할 것이다. 판매 계약의 최종 버전에 서명한다.
3. 송장 작성
금융 시스템에 따르면, 재료 전용 인보이스는 대금 지불을 받는 즉시 구매자에게 발행될 것이다.
① 고정 디자인;
② 디자인 레이아웃 + 지질 조사 보고서;
③ 회사;
④ 앵커로드 선택 상담;
⑤ 디자인 제안;
⑥ 대리점
(1) 본사는 딜러점이 공식적으로 임명되기 전에 설계 교육을 실시한다.
(2) 입찰서류 등 설계확인을 한 사업은 판매자가 설계문서 및 지질조사 도면을 본사로 발송한다. 다음으로 본사에서 앵커를 선정한다.
(3) 확정되지 않은 설계 프로젝트의 경우, 기본 구조 설계 및 포장 기초 설계에 관한 정보를 지질 조사 도면과 함께 딜러점에서 본사로 보낸다. 일반 기술 서비스 부서는 앵커 설계와 관련된 제안을 제공한다.
5. 주문 선택
표준을 충족하는 적격 자재를 선택하십시오.
6. 건설 서비스
건설서비스 부서는 맞춤화된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해결책을 제안한다.
7. 제조 어셈블리
제조 조립 직원들은 주문 제작 제품에 대해 자체 검사를 실시한다. 게다가, 승무원들은 해당 부서로 인계하기 전에 서로의 작업을 점검하게 되며, 품질 관리팀은 제품의 규격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검사를 추적하게 된다.
8. 선적 준비
제품을 검사한 후 자격을 갖추면 배송된다. 또한 재료, 제품 인증, 앵커의 전기 전도도 보고서 및 품질 인증 문서에 특화된 송장을 제공하게 된다. (스틸 스트랜드 보증, 각 배치에 대한 주기적 부하 고정 검사, 주기적 부하 성능 검사)
9. 품질 합격
판매자는 제품이 심각하게 손상되어 수령자가 제품을 수락하기 전에 기능을 수행할 수 없는 경우 교환 목적으로 판매 부서에 반영해야 한다.
10. 애프터 서비스
1) 제품이 도착하면, 감독자의 증인 하에 필요 사항에 따라 일정 부분을 선택하여 재검사 할 수 있도록 제3자 검사실에 다시 보내십시오.
2) 시공 전에 통신한다. 다음으로, 지시하는 동안 공사를 수행한다.
3) 공급업체는 제품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시공 앵커의 전기 전도도에 대한 고객 피드백에 따라 앵커의 베어링 용량 및 회수율에 대한 개선 제안, 피드백을 제공한다.
11. 서비스 프로세스